[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한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에브릿의 자사 육개장전문점 '이화수전통육개장'은 '장애인의 흥겨운 축제한마당'에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올해 '장애인의 흥겨운 축제한마당'은 유성구 장애인복지관에서 지난 10일, 1천여 명의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행사의 장으로 풍성하게 치러졌다.

이날 ㈜에브릿이화수전통육개장은임직원들과 함께 1천명 분의 '사랑의 육개장'을 마련해 참가자들로부터 많은 감사 인사를 받았다.

㈜에브릿은 매년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각지의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해에도 '사랑의 연탄 나눔'과 무료 급식봉사를 진행했으며, 올해도 이미 신년 맞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사랑의 쌀' 기부 및 대전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와 후원금 전달 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주)에브릿정은수, 이영환 대표는 "에브릿임직원들이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새벽부터 출근해 육개장 1000인분을 준비했다"라며, "지역사회에서 열리는 좋은 행사에 작게나마 정성을 전달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화수전통육개장은 최근에 JTBC에서 방송된 '나도CEO시즌2, 창업백서'에 제작지원을 통하여, 육개장창업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 외에도 다수 기관의 수상 및 인증을 받아 브랜드력을 인정받았으며, 현재는 전국가맹점 창업 190호점을 돌파 운영 중이다.

이화수 창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72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