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전통육개장 전문점 ‘이화수전통육개장’이 내달 열리는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오는 3월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코엑스 1층 A∙B홀에서‘제42회 2018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 (COEX)’가 개최된다. 한국프랜차이즈 산업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역대 최대규모로 치러진다.

이화수 전통육개장 가맹본부는 이번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 기간 중, 사전 상담 예약을 신청하거나 방문 상담을 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창업비용 지원 및 운영 지원 등, 다양한 특전 혜택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박람회 진행에 있어 회사 관계자는 “예비창업자들이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에 있어서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은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탄한지에 대한 여부다. 제대로 된 가맹본사를 고르는 것 하나만으로도 절반은 성공이라 할 수 있다”라며, “또 현재 운영되고 있는 직영점 및 가맹점의 매출, 수익성, 상권등을 본사에 직접 문의하면서 반드시 성공해야 한다는 목표로 준비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이화수전통육개장'은 전국 가맹점 190호점을 돌파했고,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년 연속 대전시 매출의 탑 300억 매출 달성, 3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화수 전통육개장 가맹본부 관계자는 “2018년도에 들어서면서 최저시급 인상으로 가맹점주님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합리적이고 안정적인 물류와 고품질의 식자재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등, 성공창업 지원을 위한 여러 가지 시스템을 마련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화수전통육개장 창업 상담 및 창업현황 등에 대한 상세 내용은 코엑스 프랜차이즈 박람회 현장에서 상담 받거나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서도 문의가 가능하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