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릿 이화수 전통육개장,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 글로벌베스트브랜드 선정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에브릿 이화수 전통육개장,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 글로벌베스트브랜드 선정 > 보도자료

보도자료

IHWASOO NEWS

이화수전통육개장의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보도자료

[알림] 에브릿 이화수 전통육개장,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 글로벌베스트브랜드 선정

본문



935a3c092810de8fd527e30ad5f47707_1565574512_5723.jpg


[사진 : 왼쪽 주한 엘살바도르 대사, 오른쪽 ㈜에브릿 정은수 대표 2019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지난 7일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는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이 개최됐다. 이날 ㈜에브릿이 전개하는 외식프랜차이즈 ‘이화수 전통육개장’이 외식기업으로는 유일하게 글로벌베스트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협회는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경쟁력과 신뢰성, 공익성을 갖춘 기업 및 개인, 단체를 발굴하기 위해 매년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을 개최하고 있다. 해당 시상식에서는 소비자 권익증진과 민생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브랜드의 공로를 평가 선정해 시상한다.

2019대한민국 소비자대상 글로벌베스트브랜드 부문은 품질, 서비스, 가격 등에 대한 전반적인 소비자 만족도 우수 브랜드 글로벌 시대에 맞는 브랜드 메이킹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수상자로 선정된 ‘이화수 전통육개장’은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두고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완성도 높은 메뉴를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 정진하며 노력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공로를 인정 받았다.

 
㈜에브릿 관계자는 “오늘에 이르기까지 더 좋은 외식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연구와 노력에 최선을 다했던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아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전략적 모색을 늦추지 않고,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힘을 쏟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최근에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소비 형태를 고려하여 가정간편식(HMR) 상품을 출시하였다. 가맹본부인 ㈜에브릿은 HMR제품 출시와 관련, ‘이화수 전통육개장’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으로 인한 가맹점으로의 고객 유입이 가장 큰 목적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화수 브랜드와 주력 메뉴인 육개장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 전국 가맹점의 잠재적 소비자를 늘리는 데 주력한다는 것이 주요 목적이다.

 
이화수 전통육개장은 신선한 파와 질 좋은 양지 고기를 재료로 해 깊은 맛을 내는 육개장으로 남녀노소 폭넓은 소비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국 가맹점 190호점을 돌파하며 지속적으로 가맹점 수를 늘려가고 있다.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 이명철기자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38
어제
524
최대
1,061
전체
178,209

창업
문의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