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개장 대표브랜드 이화수전통육개장, 매경100대 프랜차이즈 2년 연속수상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육개장 대표브랜드 이화수전통육개장, 매경100대 프랜차이즈 2년 연속수상 > 보도자료

보도자료

IHWASOO NEWS

이화수전통육개장의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보도자료

[공지] 육개장 대표브랜드 이화수전통육개장, 매경100대 프랜차이즈 2년 연속수상

본문

3856c852b32465ffbddf36b1611f4604_1559540704_6899.png
 


현대인들에게 웰빙과 건강을 추구하는 외식형태를 반영, 높은 점수를 얻고 있는 한식전문점 ‘이화수전통육개장’은 최근 지역별 특수상권에도 잇따라 입점하며 창업시장 불황 속에서도 굳건히 육개장 대표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이화수전통육개장을 운영하는 ㈜에브릿은 소자본 투자를 통한 업종전환 창업 분야를 개척, 기존보다 높은 매출액과 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 구조개선으로 가맹점을 꾸준히 늘려나갈 것이라고 발표했다. 사업의 안정성과 높은 매출을 자랑하는 가치 높은 한식 브랜드로서 확실히 자리매김하겠다는 판단에서다.


‘이화수전통육개장’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려는 가맹본부의 노력에 힘입어 ‘이화수전통육개장’은 성수기, 비성수기 구분 없이 손님에게 인기 있는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덕분에 이화수전통육개장은 올해로 2년 연속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를 수상했다.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시상식은 2011년부터 매년 매경 미디어센터에서 열리는 시상식이다. 프랜차이즈 산업의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하고, 가맹본부의 경쟁력과 브랜드파워, 시스템안정성, 법령준수를 중요한 잣대로 업종별 대표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올해 이화수 전통육개장은 ‘2019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서 육개장 전문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2년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 브랜드는 점심, 저녁, 24시간, 배달, 포장까지 가능한 영업형태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최근 소자본창업, 소형평수 창업 등의 트렌드 변화에 따라 합리적인 창업비용과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조리법,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시스템 등을 개편해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는 모양새다.


가맹본부인 ㈜에브릿은 한식을 기반으로 성장하여 글로벌 외식기업으로 나아가고자 노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를 위해 2010년 <소담애 족발,보쌈 전문점>을 시작으로 <이화수전통육개장> 브랜드를 론칭했다.


최근에는 새로운 외식브랜드도 론칭하며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에브릿은 보다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관리 능력 향상을 위해 체계적인 교육 과정에 힘쓰는 한편, 성공적인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발돋움 한다는 방침이다.


㈜에브릿 정은수 대표는 “이화수전통육개장이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에 2년 연속 선정된 데에는 가맹점주님들의 노력과 소비자들의 큰 사랑, 성원이 있었던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전략적 모색과 더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힘을 쏟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브릿은 16년간의 외식노하우와 체계화된 시스템 경쟁력을 바탕으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한 우수프랜차이즈 업체로 선정되었으며,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소비자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2년 연속 선정 등 각종 수상을 거머쥐었다.


또한 2015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한 후원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역 내 복지관 후원을 통한 경로잔치, 설 명절 떡국 나눔행사, 사랑의 쌀 기부, 사랑의 연탄봉사 등, 사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봉사활동을 진행, 사회적 기업 운영 및 나눔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93
어제
389
최대
1,061
전체
39,311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